시즌 막바지 느바는 진짜..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시즌 막바지 느바는 진짜...

profile_image
말티즈
26-04-03 13:33 42 0

본문

갈때 마다 죽네요 ㅡㅡ;

랄은 뭐 경기 포기 수준이고 클블도 마핸못하고

막상 플핸가면 마핸하고 어휴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